호다닥

[청담동 맛집]-미엘 본문

맛집

[청담동 맛집]-미엘

3jun 2018. 7. 23. 17:05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청담동에 있는 맛있는 카페인 미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 워낙 청담에서 조용하고 멋진 인테리어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~ 맛있는 김치볶음밥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!

 

 

 

위치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67 13-12

 

번호: 02-512-2395

 

기타: 매일 11:30-24:00 / 연중무휴 / 발렛가능

 

 

 

이 곳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항상 핫한 곳으로 유명해서 연예인들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! 저도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. 미엘은 커피음료와 food를 모두 하기 때문에 식사와 커피,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!

 

 

 

저는 봉골레파스타(18,700) 김치볶음밥(17,600)과 맥주 밀러를 주문했어요~ 여기 메뉴에 디저트, 리조또, 라이스, 샐러드, 브런치, 파스타, 스테이크 다 있어서 진짜 골라먹는 재미가 있구요! 웬만한 후기들을 보면 다 맛있다고 해서 뭐 먹을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. 미엘의 가장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김치 볶음밥은 당연 1순위이구요~ 파스타는 가장 좋아하는 봉골레로 주문했어요!

 

봉골레 파스타에 빵 나오는거 신기했어요~ ㅎㅎ 김치볶음밥은 진짜 왜 이렇게 맛있죠? 제가 먹어본 김치볶음밥 중에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왜 여기가 김볶이 유명한지 알 것 같네요비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했어요 ^^! 여러분도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! 꾸르맛입니다~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