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다닥

[하남 맛집] – 교토규카츠 하남스타필드점 본문

맛집

[하남 맛집] – 교토규카츠 하남스타필드점

3jun 2018. 6. 30. 18:22

안녕하세요.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하남 스타필드 내에 위치한 교토규카츠입니다. 한동안 규카츠에 빠져서 여러 군데 찾아다니며 먹었는데요~ 여기 규카츠는 정말 맛있더라구요^^ 그래서인지 웨이팅도 많았고, 아주 핫한 공간이었습니다.

 

위치: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고메스트릿

 

일본 교토스타일 규카츠는 신선한 쇠고기 살치살에 세심한 옷을 얇게 입힌 미디엄레어의 규카츠라고 해요. 처음은 와사비와 간장, 그 후는 산초소금, 우스터소스, 일식카레소스로, 네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^^!

 

 

구워먹는 불 판과 각종 소스입니다. 저는 살치살규카츠정식(+교토다시계란)을 주문하였어요. 130g 14,900. 160g 17,900원입니다. 규카츠를 그냥 먹어도 맛있고요~ 좀 더 자기는 더 굽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불 판에 더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!

 

 

저렇게 지지직~ 구워서 먹으면 꿀 맛입니다!! 다른 소스를 찍어먹는 것 보다 저는 계란 소스를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구요. 각자 기호에 맞게 찍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. 처음에 음식 나온 걸 보고 양이 너무 적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~ 아닙니다! 저 위 큰데..ㅋㅋㅋ 적당한 양이었어요. 밥이 꼬들꼬들해서 저는 더 좋았어요. 찰진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지만~ 꼬들밥이 원래 일본 스타일 이잖아요^^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*^^*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