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다닥

[여의도 맛집]- 세상의 모든 아침(세모아) 본문

맛집

[여의도 맛집]- 세상의 모든 아침(세모아)

3jun 2018. 7. 29. 15:48

안녕하세요.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여의도에서 엄청 유명한 곳이에요!! 다들 들어보셨을 만한 곳이라고 생각되는데요~ 바로 전경련회관 50층에 위치한 세상의 모든 아침입니다! 고층에서 여의도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하는 모습은 누구나 꿈꿨을 텐데요~ 이 곳이 바로 그 곳입니다!

 

위치: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전경련회관 50F

번호: 02-2055-4442

기타: 매일 09:00-23:00 / 브레이크타임 15:00-17:00

 

 
 




경치가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! 창가 쪽에 앉으면 더 근사한 경치를 볼 수 있지만, 예약을 하고 오지 않아서 중간 테이블에 앉았습니다. 창가 쪽을 원하신다면, 예약을 꼭 하세요! 웨이팅이 긴 곳이라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 바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~ 브런치 맛집답게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습니다. </![endif]-->

 

제가 주문한 메뉴는 카프레제버거앤프라이즈, 봉골레링귀니, 바게트토스트입니다. 카프레제버거앤프라이즈는 정말 강력 추천하는 메뉴입니당!! 베스트라길래 주문했는데 역시나 베스트다운 음식이었어요. 수제버거라서 먹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패스트 푸드답지 않게 건강한 맛이 느껴졌네요 ㅋㅋ 저 감자튀김은 왜이리 맛있던지.. 케찹에 마구 찍어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봉골레링귀니는 제가 생각하는 봉골레파스타랑은 약간 다른 맛이었어요.. 위에 올려진 것도 제 스타일이 아니었고.. 약간 실망하는 메뉴였습니다... 하지만 개인적인 주관이니 다른 후기도 참고해주세요~

 

바게트토스트는 그냥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않나요?ㅋㅋ 저 크림이랑 함께 찍어먹으면 세상 부러울 것 없는 디저트가 됩니다!! 블루베리도 매우 커서 나이프로 쪼개서 빵이랑 크림이랑 같이 먹었어용~~ 이 메뉴도 베스트 메뉴라서!! 부담없이 모두들 만족하며 드실 수 있는 음식입니다.

뷰가 너무 좋은 곳이고 낮에 가면 햇살이 전 테이블에 사르르 들어오기 때문에 광합성하기에도 딱 좋구요 ㅋㅋ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뭔가 가슴 트이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!! 매우 만족하는 음식점이었으니, 꼭 방문해보세용~!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