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다닥

[압구정 닭갈비 맛집]- 계식당 본문

맛집

[압구정 닭갈비 맛집]- 계식당

3jun 2018. 7. 5. 19:28

안녕하세요.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닭갈비 집 중에 가장 분위기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하는 곳입니다. 밤에 가면 손님이 많은데, 낮에 가면 한가하더라구요^^ 여기 닭갈비 정말 맛있어요! 완전 추천하는 곳입니다.

 

위치: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0 37

번호: 02-517-3734

기타: 매일 12:00-24:00 / 예약 / 단체 / 발렛가능

 

 

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.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 있어보이죠!^^ 계식당은 닭의 특수 부위인 닭 목살, 허벅지살, 무릎연골살 이렇게 세 가지 종류의 특수부위를 판매한다고 합니다.

숯불닭갈비의 고급화 버전이랄까요?ㅋㅋㅋ 닭의 특수부위를 판다고 하니 정말 신기했어요. 여기는 주류 콜키지는 만원입니다!! 만원이면 와인 사 들고 가도 괜찮은 것 같아요~!

 

 

기본 찬입니다. 또띠아도 나오고 좋아요>_< 저희는 숯불 닭 구이 양념(허벅지살)을 주문했어요. 14,000원입니다!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계식당의 대표적인 메뉴예요!

 

 

기름이 판 아래로 빠져서 고기에 담백함이 더해지고 더더욱 맛있었어요! 여기 치즈퐁듀도 유명해서 치즈 찍어먹으면 맛이 두 배라고 합니다!! 저는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, 주문하진 않았는데요. 많이들 치즈퐁듀를 찍어 먹으시더라구요! 대표 메뉴니까 치즈퐁듀도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~ 여기서 또 시켜야 하는 것은 볶음밥(14,000)!!! 솔직히 볶음밥 전문집보다 맛있었어요 ㅋㅋ

닭목살, 낙지, 깍두기에 수란까지!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지 않나용?ㅋㅋㅋ 적당한 매콤함이고 3-4인분 정도의 양이 나와요. 양도 너무나 맘에 든 곳이었습니다. 여기 완전 추천드려용~!!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