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다닥

[강남역 맛집]- 런치메뉴가 있는 분위기 좋은 주점 무월 본문

맛집

[강남역 맛집]- 런치메뉴가 있는 분위기 좋은 주점 무월

3jun 2018. 7. 3. 21:04

안녕하세요.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무월이란 곳입니다. 강남역보단 신논현역에서 좀 더 가까워요. 여긴 술이 너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해요. 저녁에는 술집이지만, 점심에는 런치메뉴로 식사할 수 있습니다.

 

위치: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 21

번호: 050714203060

기타: 평일 11:30-02:00 / 토요일 11:30-02:00 / 연중무휴

 

 


외관이 너무 이뻐서 언젠가 저녁에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었어요. 막걸리가 맛있는 곳이기 때문에 막걸리성애자는 들뜬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J 무월 메뉴는 막걸리안주로 제격인 것들이 많아요. 그 중 배스트 메뉴인 것은 한방보쌈바베큐, 고추튀김이었어요.

안에 분위기가 고급막걸리 먹으러 온 느낌이랄까 ㅋㅋ막걸리는 민속주점에만 적합하다는 생각을 잊게 해준 곳이었어요.


 

 

저는 제일 베스트메뉴인 한방훈제바베큐와 알밤막걸리를 주문하였어요, 한방훈제바베큐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보쌈을 한방소스로 마무리한 음식인데요~ 명이나물과 백김치, 쌈무에 같이 싸먹으니까 새콤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보쌈이 진짜 맛있었습니다♡

막걸리는 바나나막걸리, 딸기막걸리 등등 다양한 과일이 함유된 막걸리가 많았지만, 저는 알밤막걸리를 진나 좋아하거든요♡ 그래서 알밤막걸리를 마셨습니다 J 역시나 알밤은 맛있어요♡ 다음에 가볼 때는 땅콩막걸리를 마셔보고 싶네요^^ 직원분들도 완전 친절하시고 만족하는 곳이었습니다.

Comments